▪ 제조원 : 네덜란드 edilon)(sedra
- edilon)(sedra의 네덜란드 공장에서 제조 및 납품
▪ 다양한 궤간 및 도시 경량철도의 다양한 조건에 적합
설치되는 지역의 요구조건에 맞추어 사용 가능
▪ 한국철도표준규격 성능시방기준에 만족
▪ 적용 레일 : 50kgN, 60KR, 60K, 60E1 등
▪ 적용 범위 : 측선, 도로 평면 교차 건널목, 차량 기지 내, 터널 및 트램용
▪ 적용 공법 : 현장타설(연속식) 또는 프리캐스트(비연속식)
▪ 사용 체결구 : 에폭시 수지
▪ 연속 다면 접촉 지지 방식 시스템으로 소음 진동 저감 효과가 높으며 하중 분산력이 크기 때문에 내구성이 높음
▪ 궤도구조 및 분해도
▪ 유지보수성
- 시스템 교체 및 정정 작업 방법이 체결구가 있는 일반 궤도에 비해 매우 용이
- 매립제가 너무 과하게 채워져 있을 경우와 레일이나 차륜 답면이 마모되거나 변경된 경우 기계식 와이어 브러쉬와 앵글러 그라인딩
또는 유사 장비로 높은 부위를 정정
- 표면 손상 시 매립제를 걷어내어 재도포
- 레일 두정면 마모 시 또는 피로 수명 도달 시 용접 작업을 시행한 후 연마 (마모 한계 도달 까지 20-30년이 지나야 필요성을 재고)
- 레일 사용 수명이 도달 했을 경우 (50-60년), 시스템 철거 후 재시공
▪ 시공성
- Top-Down, Bottom Up 방식 모두 시공 가능
- 프라이머 도포 2시간 경과 후 72시간 내 에폭시 수지 주입. 에폭시 수지 경화 24시간 후 시공 완료
▪ 절연
- 형상 제작이 자유로워 응용폭이 넓고 절연성이 우수하여 안정된 신호 시스템을 구축으로 완벽한 전식 방지 가능
▪ 레일 매립형 궤도시스템 (Embedded Rail System) 부설전경